대학레포트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 img
  • 3월-2월 만0세 1년 관찰기록 (놀이,일상영역 관찰일지 및 1,2학기 총평)
  • 3월-2월 만0세 1년 관찰기록 (놀이,일상영역 관찰일지 및 1,2학기 총평)3월-2월 만0세 1년 관찰기록 (놀이,일상영역 관찰일지 및 1,2학기 총평)일상생활등원 후 교실로 들어와서 바닥에 앉아 양말을 벗는 OO의 모습이다. 양말을 다 벗은 후 ‘선생님’하면서 양말을 가져다준다. OO에게 ‘OO 가방을 찾아서 넣어볼까?’라고 말하자 ‘OO’라고 말하며 가방으로 간다. 가방에 넣기 어려워 사물함에게 양말을 넣은 후 교사에게 다가와 톡톡 친다.놀이활동OO는 교사가 제공한 소리 나는 변기를 이용하여 변기를 뱅글뱅글 돌려보고 아기 인형을 가지고 와 변기에 앉혀 “똥!” 이라고 외친다.

    2024.04.27 / 12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0세평가제 영유아관찰일지 , 만0세 평가인증 만0세관찰일지 , 3월-2월 만0세
  • img
  • 만3세 2학기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어린이집 관찰일지)
  • 만3세 2학기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어린이집 관찰일지)평가인증에 사용가능합니다. 믿고 참고하세요.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2학기 발달평가기본생활습관점심시간 배식을 하며 밥을 담아 주니 OO가 “이건 무슨 밥 이예요? 왜 까만색이야?”라고 묻는다. 교사가 “오늘은 흑미 밥 이예요.”라고 알려준다. OO가 “흑미 밥?”이라고 되묻고 “우리 집은 하얀색 밥 이예요.”라고 대답한다. 신체운동1미터 정도의 거리를 두고 투호를 던진다. 두 번을 던졌고 두 번다 투호가 들어가지 않는다. 체육선생님이 다시한번 던져보자고 하였고 다시 시도하였지만 들어가지 않는다. 좋지 않은 표정으로 자신의 자리로 돌아간다.

    2024.04.27 / 6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3세평가제 영유아관찰일지 , 만3세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 만3세 2학기 평가
  • img
  • 만3세 1학기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어린이집 관찰일지)
  • 만3세 1학기 평가제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어린이집 관찰일지)평가인증에 사용가능합니다. 믿고 참고하세요.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1학기 발달평가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기본생활습관OO가 점심시간에 밥을 다 먹고는 숟가락, 포크를 내려 놓고 가만히 앉아있는다. 다 먹었냐고 물으니 고개만 끄덕인다. 반찬도 먹어야지 했더니 포크로 집는 시늉만 한다.신체운동OO가 식목일 행사로 잔디밭으로 이동하자 줄을 서지 않고 계속 뛰어다닌다. OO는 교사가 불러도 뒤돌아 보지 않고 계속 뛰기만을 반복한다

    2024.04.27 / 6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3세평가제 영유아관찰일지 , 만3세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 만3세 1학기 평가
  • img
  • 만1세 어린이집 평가제 영아 관찰일지 (2학기 관찰기록 및 총평)
  • 만1세 어린이집 평가제 영아 관찰일지 (2학기 관찰기록 및 총평)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고 기록하였습니다.만1세 어린이집 평가제 영아 관찰일지 (2학기 관찰기록 및 총평)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2학기 총평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기본생활습관식사 후 화장실로 이동한 OO는 칫솔을 받아 스스로 양치질을 한 후 “선생님 마무리 해주세요”라고 이야기 한다. 교사가 마무리 해 준 뒤 OO는 스스로 얼굴과 손에 묻은 물을 수건에 닦고 양치 중인 친구들을 기다린다.신체운동OO가 마라카스를 꺼내서 흔들어본다. 탬버린을 꺼내서 매트에 나란히 나열해본다. 펭귄 인형을 가져와서 탬버린 위로 펭귄 인형을 점프해 본다. 펭귄이 점프를 할때마다 나는 탬버린 소리를 탐색하며 놀이를 한다.

    2024.04.27 / 6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3세평가제 영유아관찰일지 , 만3세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 만1세 어린이집 평
  • img
  • 만1세 1년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 1학기,2학기 발달평가
  • 만1세 1년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 1학기,2학기 발달평가 자료입니다.일생생활과 놀이활동 영역으로 구분하여 작성하였으며 자세한 관찰 내용과 평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평가인증/평가제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만1세 1년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 / 1학기,2학기 발달평가일상생활놀이활동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놀이활동1학기 발달평가일상생활놀이활동놀이활동일상생활놀이활동놀이활동2학기 발달평가일상생활숟가락에 밥과 반찬을 떠서 먹여주자 입을 벌리고 먹는다. “OO가 혼자 먹어봐요”하 고 숟가락에 음식을 떠주자 숟가락을 들어 스스로 먹는다. “국물도 먹어보자” 라고 말하며 식판 가까이 앉혀주자 숟가락으로 국물을 뜬다. 국물이 바지에 떨어지자 “으으”하며 가리킨다. “선생님이 닦아줄게요”하고 흘린 것을 닦아주자 다시 숟가락으로 국물을 뜬다.놀이활동자석끼적이기판을 교구장에서 꺼내어 끼적인다. 교사가 “OO가 동그랗게 끼적였구나”라고 말하자 OO가 “응”하며 한번 더 펜으로 끼적이더니 지우개로 지운다.

    2024.04.26 / 10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1세평가제 영유아관찰일지 , 만1세 평가인증 만1세관찰일지 , 만1세 1년 놀이와
  • img
  • 만3세 2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 만3세 2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만3세 영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 일상생활2개 분량으로 관찰하였습니다.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만3세 2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1) 일상생활(2) 놀이활동(3) 놀이활동(4) 일상생활(5) 놀이활동(6) 놀이활동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일상생활참나물을 먹는 친구를 칭찬하는 교사를 본 OO는 “선생님 나 봐요!”라고 말하며 포크로 참나물을 집어 먹기를 시도한다. 교사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자 “나 잘 먹어요!”라고 말하며 웃는다.놀이활동레고 블록으로 비행기를 만들던 친구에게 다가가자 “너도 비행기 만들게? 라는 같이 만들자!”라는 친구의 질문에 “그래 나는 무지개 비행기 만들거야” 라며 함께 블록 놀이를 한다.

    2024.04.26 / 5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3세관찰일지 만3세관찰일지 , 만3세 평가인증 영유아관찰일지 , 만3세 2학기 일상
  • img
  • 만1세반 1년 평가제 관찰일지 142Page (표준보육과정 관찰일지)
  • 만1세반 1년 평가제 관찰일지 입니다.표준보육과정을 근거로 하여 총 142Page 분량으로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만1세반 1년 평가제 관찰일지 142Page (표준보육과정 관찰일지)기본생활식판 앞에 앉아 숟가락으로 밥만 떠서 먹는다. 교사가 된장국에 밥을 찍어 입에 대주니 고개를 젓고 숟가락을 내린다. 다시 밥만 먹다가 스스로 국에 밥을 말아 국물도 함께 떠먹는다. 기저귀를 가는데 속바지 고무줄 자국이 빨갛게 나있다. “OO여기가 빨게졌네. 약 발라줄께요”라고 이야기하자 “응”이라고 말한다. 약을 바른 후 기저귀를 채워주자 기저귀 매트에서 일어난다.신체운동징검다리 위를 건너다 중간에 멈춘다. 옆에 있는 손잡이를 잡은 채 징검다리를 앞뒤로 흔든다. 흔드는 행동을 반복하다 다시 징검다리를 건넌다. 선생님이 “OO야 미끄럼틀 어디 있어요?”라고 말하자 미끄럼틀까지 걸어간다. 미끄럼틀에 도착한 뒤 “여기”라고 말하며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온다.

    2024.04.26 / 100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1세평가제 만1세 관찰일지 , 만1세 평가인증 영유아관찰일지 , 만1세반 1년 평가
  • img
  • 만3세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평가제,6개영역 관찰기록)
  • 만3세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평가제,6개영역 관찰기록)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영역으로 3월에서 2월까지 1년 (12개월) 동안의 관찰내용 입니다.1학기,2학기 구분한 발달평가 첨부되어 있습니다.만3세 1년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평가제,6개영역 관찰기록)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1학기 발달평가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2학기 발달평가기본생활습관OO가 기침 때문에 잠을 못자는 모습이였다. 따뜻한 물을 마시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아직 감기가 다 낳지 않아 계속 기침을 하여 잠을자지 못하고 힘들어 하였다.신체운동대체 활동으로 나와 친구의 키 만큼 쌓기를 하며 친구들이 하고 이내 OO 차례가 되어 OO도 반환점으로 달려 나갈 준비 자세를 취한다. 그리고 이내 교사가 출발 신호를 주자마자 소리를 듣고 반환점으로 재빠르게 열심히 뛰어 가기를 한다. 반환점에 도착하여 옆에 있는 다른팀 친구를 살피고서 재빠르게 블록을 쌓은 뒤 다시 출발선으로 열심히 뛰어가서 들어오기를 성공한다.

    2024.04.25 / 20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3세평가제 영유아관찰일지 , 만3세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 만3세 1년 3월,
  • img
  • 만3세 1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 만3세 1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만3세 영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 일상생활2개 분량으로 관찰하였습니다.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만3세 1학기 일상과 놀이 관찰일지 5명(1) 일상생활(2) 놀이활동(3) 놀이활동(4) 일상생활(5) 놀이활동(6) 놀이활동일상생활하원을 준비하며 사물함에서 자신의 옷을 꺼낸 뒤 스스로 옷을 입는다. 옷을 입고 난 후 지퍼를 올리려 하지만 지퍼를 스스로 채우지 못하고 교사에게 다가와 지퍼를 채워줄 것을 요청한다.놀이활동친구들과 함께 구슬 끼우기 교구를 이용하여 낚시 놀이를 하던 OO는 친구가 낚시 놀이 줄을 입에 넣자 “이거 입에 넣으면 너 입 속에 벌레 들어가 배 아파!”라고 말하며 교사에게 “선생님 여기 줄에 OO이 침 묻었어요.”라고 말하였다.

    2024.04.25 / 5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3세관찰일지 만3세관찰일지 , 만3세 평가인증 영유아관찰일지 , 만3세 1학기 일상
  • img
  • 만3세 1학기 발달평가 24명
  • 1학기 유아발달평가 입니다 건강 일상생활신체운동가족 구성원의 특징을 알고 모습을 흉내 낼 수 있으며돌면서 걷기, 한 발로 뛰어가기 등 신체의 균형을 잘 잡고 이동운동을 할 수 있음.손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스스로 손 씻기를 시도하며 손을 씻을 수 있으며교통기관의 특징을 신체로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교사와 대화가 가능하며 언어/비언어적으로 표현하고신체 활동을 즐기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의사소통활동지에 적힌 글자를 궁금해하며 교사에게 질문하여 적힌 글자가 무엇인지 알아낸다.쓰기 도구를 쥐고 써 보기를 시도하며사진 속 교통기관을 가리키고 스스로 단어를 말한다.교사가 묻는 질문에 상황에 맞는 대답을 할 수 있다.사회관계 또래에게 관심을 갖고 함께 놀이하기를 제안하여 병행 놀이를 시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블록을 조작하며 신체를 인식하고 자유롭게 움직임.소리를 지르며 격한 어조로 자신의 의견을 말해 또래로 하여금 불편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또래와 함께 놀이하는 것을 어려워하여 사회관계에 적절한 도움을 주는 것이 필요하다.예술경험 교사와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다른 사람의 표현에 반응한 움직임을 보인다. 쓰기 도구로 자유롭게 끼적이며 표현하기를 즐기고 색깔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물체를 탐색하며 미술놀이를 즐긴다.새로운 미술재료에 호기심을 갖고 스스로 탐색한다.자연탐구 교사의 이야기를 듣고 상황에 맞는 대답을 할 수 있으며 상호작용이 가능한다. 사진 속 교사들을 인지하고 서로 다름을 구별할 수 있으며 소근육을 조절하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조각을 보고 전체 그림을 유추하여 퍼즐을 맞출 수 있다.

    2024.04.25 / 24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친구 모습 , 발달 신체 , 만3세 1학기 발
  • img
  • 1학기 발달평가 만 4세 25명
  • 1학기 유아발달평가 입니다신체운동건강편식이 조금 있었지만 지금은 야채를 모두 맛있게 잘 먹습니다. 하나의 일을 하다가 다른 일로 옮길 때 항상 자신의 물건을 놓치거나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 물건을 잘 챙기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알려주고 칭찬해주었더니 지금은 스스로 물건도 잘 챙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의사소통언어영역에 새로 내놓은 책에 관심을 갖고 바르게 앉아서 동화책을 읽으며 짧은 문장이나 긴 문장 모두 정확한 발음으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과 주장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사회관계내가 할수 있는 일을 스스로 하며 다른 사람의 감정을 알고 공감할수 있고 또래들과의 놀이활동 중 의견 충돌이 생기면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함께 의논하여 활동을 다시 진행하기도 합니다.예술경험그리기 실력이 아주 많이 좋아져 표현하고 싶은 그림을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하고 그런 모습에 자신감을 더 얻고 그리기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합니다. 음악을 듣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나 친구들 앞에서도 망설이고 어려워하기도 합니다.자연탐구자연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사건에 흥미와 호기심이 많으며 규칙을 생각하여 하는 수 활동을 잘 이해하고 활동할 수 있습니다. 동물과 곤충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생김새와 특징에 대해 살펴보고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입니다. 일상 속에서 새로 접하는 것들에 대해 궁금해 하고 호기심을 많이 보이며 스스로 탐색하기도 합니다.

    2024.04.25 / 25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친구 모습 , 학기 발달 , 1학기 발달평가 만
  • img
  • 만1세 영아 1년 평가제 관찰일지 140Page
  • 만1세 영아 1년 평가제 관찰일지 140Page 분량입니다.평가제 준비하는에 있어 매우 적합한 자료 입니다. 관찰일지 작성에 매우 유익할거라 생각합니다.만1세 영아 1년 평가제 관찰일지 140Page기본생활물통을 들고 다니며 물을 자주 많이 마셔 기저귀가 금세 젖는다. “OO 쉬 많이 했네. 기저귀 갈자”라고 이야기하면 교사의 손을 잡고 따라와 기저귀갈이대에 누워 기저귀를 간다.신체운동가방 자크 열고 닫기, 옷 단추열기 자크 열고 닫기 가능하며 계단을 손잡이를 잡고 오르내릴 수 있다. 물통 여는 건 조금 어려워하나 닫기는 시도하고 닫을 수 있다.

    2024.04.25 / 100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만1세평가제 만1세 관찰일지 , 만1세 평가인증 영유아관찰일지 , 만1세 영아 1년
  • img
  • 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지도자의 자질과 역할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제출하시오
  • 주제에 대해 정성껏 조사하여 작성한 레포트로 a+ 받은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1. 바람직한 지도자의 정의2. 윤리성과 정직함3. 커뮤니케이션 능력4. 결정력과 문제 해결 능력5. 영감을 주는 리더십6. 지속 가능한 개발과 비전 제시7. 다양성과 포용성의 존중1. 바람직한 지도자의 정의바람직한 지도자의 정의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먼저 리더십이 가지는 다양한 요소를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지도자는 그룹이나 조직을 효과적으로 이끌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인물로 인식됩니다. 그러나 바람직한 지도자는 단순히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넘어서, 팀원들의 성장을 촉진하고 조직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끄는 데 중점을 둡니다.

    2024.04.24 / 8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자질 역할 , 구체적 지도자 , 자신이 생각하는 바
  • img
  • 영유아의 영양관리와 영유아기에 나타나는 영양 문제를 서술하시오
  • 주제에 대해 정성껏 조사하여 작성한 레포트로 a+ 받은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영유아의 영양관리와 영유아기에 나타나는 영양 문제를 서술하시오1. 영유아기 영양의 중요성2. 적절한 영양 섭취의 기준3. 영유아 영양 문제의 유형 및 원인4. 영양 문제에 대한 진단 및 평가 방법5. 영유아 영양 문제의 해결책 및 관리 전략6. 사례 연구1. 영유아기 영양의 중요성영유아기는 인간 발달의 초기 단계로, 이 시기의 영양 섭취는 평생 건강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생후 첫 몇 년 동안 제공되는 영양은 신체적, 인지적, 정서적 발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이는 나중의 학습 능력, 건강 상태, 심지어 성인이 되었을 때의 사회적 능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이 시기에 적절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것은 아동의 전반적인 발달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2024.04.24 / 7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문제 , 관리 아기 , 영유아의 영양관리와
  • img
  • 영유아 교수학습의 유형 중 교사 주도적 접근과 영유아 주도적 접근 유형에 대해 설명한 후, 학습자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유형에 대해 논하시오
  • 주제에 대해 정성껏 조사하여 작성한 레포트로 a+ 받은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1. 서론2. 교사 주도적 접근의 이해3. 영유아 주도적 접근의 이해4. 교사 주도적 접근과 영유아 주도적 접근의 비교 분석5.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접근법의 논의6. 결론1. 서론영유아 교육에서 교수학습 방법의 선택은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교육 과정에서 교사의 역할과 아이들의 주도성은 학습의 질과 효과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본고에서는 교사 주도적 접근과 영유아 주도적 접근, 이 두 가지 교수학습 유형을 심층적으로 탐구하고, 각 접근법의 특성과 장단점을 비교 분석하여 영유아 교육에 있어서의 시사점을 도출해 보고자 합니다.

    2024.04.24 / 7pages ( 대학레포트 > 인문/교육)

    태그 교수 접근 , 본인 중 , 영유아 교수학습의

위로

최근 판매 자료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