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레포트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 img
  • [창업계획서] 스트레스 해소방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스트레스 해소방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총 18페이지 분량으로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1. 사업아이템 소개2.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4. 사업 성공가능성5. 사업 기대효과6. 사업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입지분석(1) 입지선정배경(2) 입지상권의 특징8. 메뉴소개 및 가격9. 사업추진일정10. 사업운영전략11. 마케팅 및 홍보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기타 마케팅 및 홍보전략12. 재무계획(1) 예상 총 사업비용(2) 예상 초기지출비용 (3) 예상 월지출(4) 예상수익(5) 예상 손익분기점13. 사업 장애요인과 극복방안(1) 장애요인(2) 극복방안1. 사업아이템 소개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있어서(특히 주부, 대학생, 직장인) 마땅히 스트레스를 풀 장소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스트레스의 원인별로 고객에게 맞춤 해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취향/성별/연령대를 고려한 테마별 스트레스 해소 시설의 배치와 운용한다.2.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노래방 등 경쟁 기업은 단지 스트레스 해소만을 위한 것이 아닌 노래를 연습하는 등의 목적이 있을 수 있다. 펀치기, 실외 야구장을 겸비한 오락실은 예외이다. 하지만 스트레스 해소방은 단지 스트레스 해소에만 초점을 맞춘다는 것에서부터 창업 동기가 확연히 다르다. 소리를 질러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레스 해소 서비스(ex. 유리/빈병 깨기, 샌드백 치기, 토마토 던지기 등)를 통해 고객의 스트레스 해소에 더욱 초점을 맞춘 서비스 시스템을 보유한다.

    2019.09.27 / 18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사업계획서 소자본창업 , 창업계획서 창업 , [창업계획서] 스트
  • img
  • 창업계획서 - 퓨전 분식점 (호프집형태의 분식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 퓨전 분식점 (호프집형태의 분식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총 16페이지 분량으로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1. 사업핵심내용 아이템소개2. 사업목표3. 사업추진계획4. 사업 경쟁력5. 시장현황분석6. 상권분석(1) 입지분석(2) 경쟁자분석(3) 고객분석7. 사업전략요약(1) 인사관리(2) 제품개발(3) 마케팅영업(4) 서비스8. 운영전략(1) 조직구성표(2) 영업시간과 근무계획(3) 생산계획(4) 인테리어전략 및 설비투자계획9. 마케팅전략(1)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10. 예상매출과 수익(1) 하루 예상매출 (평일기준)(2) 예상 순수익11. 사업 미래전망1. 사업핵심내용 아이템소개본 사업은 요식업의 분식점과 주류판매업을 합친 형태이다. 다시 말해 고객이 요구하는 분식점에서의 간단함과 편의성, 주점에서의 만족감등 장점만을 흡수하는데 목적이 있다. 현재 연무동에는 젊고 깔끔한 이미지의 프렌차이즈 분식점들이 있지만 이러한 이미지에 호프집의 형태를 더하여 차별성을 둘 예정이다. 또한 메뉴의 단순함에 따른 음식제공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빠른 테이블 회전도 기대할 수 있다.그리고 떡볶이와 수제튀김을 통해 단순하지만 전문메뉴를 통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지향하여 사업을 수행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분식점의 컨셉을 뛰어넘어 대학생 및 가족들이 간단히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호프집의 형태와, 젊은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카페의 분위기를 결합하여 대학교 앞 상권을 집중 공략한다. 더하여 고객에게 저렴하고 깨끗하다는 믿음을 확실히 심어주고 공고 고객지향적인 경영을 지지한다.2. 사업목표(1) 분식의 요리화 분식은 아직도 제대로 된 요리로 못하고 있다. 본 사업의 분식도 이탈리아의 파스타 그리고 일본의 라멘처럼 하나의 요리로 대접받을 수 있는 문화와 소비자 인식개선을 목표로 한다.(2) 자유와 열린 소통의 공간 경기대 앞 연무동의 위치, 대학생들의 자유와 창의적 발상을 존중하며, 상하 간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한다. 딱딱한 느낌보다는 창의적인 인테리어와 일반 분식집을 뛰어넘어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한다.(3) 행복한 세상을 꿈꾸다 경기대 대학생들과 연무동 내 거주하는 가족들이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9.09.24 / 16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사업계획서 분식 창업 , 창업계획서 소자본창업 , 창업계획서 - 퓨전
  • img
  • 창업계획서 -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노인을 타겟으로한 레스토랑 식당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꼼꼼하게 잘 작성한 사업계획서이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1. 사업개요2. 사업추진배경3. 창업컨셉4. 사업경쟁우위5. 사업 기본운영 전략(1) 메뉴전략(2) 입지선정(3) 상권분석6. 사업 인허가 계획7. 사업 운영계획안(1) 인테리어 및 시설계획(2) 인력운영계획(3) 점포 운영전략(4) 홍보 및 마케팅전략8. 재무계획(1) 예상소요비용(2) 예상매출과 및 순이익(3) 예상 손익분기점9. 사업계획서 작성후기1. 사업개요60세 이상 노인을 타겟으로 한 레스토랑을 창업하여노년층들이 원하는 레스토랑 컨셉과 메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이윤을 창출하고 나아가 노년층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가게를 만들고자 한다.2. 사업추진배경총 인구 중 고령인구(65세 이상)의 비중이 7%이상인 사회를 고령화 사회, 14%이상인 사회를 고령 사회라고 정의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 사회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마찬가지다. 통계청의 인구추계에 따르면우리나라는 현재 고령화 사회에 해당하며 고령 사회로 향하는 중이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중장년층에서 노년층이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실버산업에 대한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실버산업의 발전에는 노년층의 낮은 소득수준이 걸림돌이 되었었지만 오늘날 사회보장제도의 확충으로 소득수준이 향상되어 노년층 대상의 산업의 성공 가능성은 더 높아졌다.

    2019.09.09 / 16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창업 식당 창업 , 레스토랑 창업 실버산업 , 창업계획서 - 레스
  • img
  • 창업계획서- 영어캠프(영어마을)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영어캠프 (영어마을)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꼼꼼하게 잘 작성한 사업계획서이니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사업목표와 추진배경2. 사업개요3. 사업 핵심역량4.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사업운영전략(1) 장소섭외(2) 제휴전략(3) 하루교육일정(4) 전체 교육스케쥴6. 경쟁자 분석7. 마케팅전략 기획(1)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마케팅 4P전략 기획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8. 재무분석(1) 예상 초기비용 분석(2) 예상 소요비용분석(3) 예상매출액와 순수익9. 사업 향후전망과 미래3. 사업 핵심역량대표적인 경기 영어마을의 경우 경기도의 지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나, 직접 해외로 나가서 보고 배우는 LAC(樂) Camp의 문화체험 프로그램과는 그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고 생각되며, 외국인 선생님 한명 당 가르치는 학생 수가 많은 편이다. 따라서 LAC(樂) Camp 보다는 맞춤식 교육이라는 관점에서 부족한 면을 보인다. 그리고 직접 프로그램을 다녀온 학생의 말에 따르면 숙소 내에서는 거의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문제도 있다. LAC(樂) Camp는 한 방에 외국인 선생님 한명과 학생 3명을 함께 숙박하도록 함으로써 쉬는 시간에도 쉽게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한다. 4.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 캠프 및 학생 교육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고객만족의 서비스제공 가능• 경험에 따른 차별화 전략 / 성공 전략 보유• 포텐셜 고객군 보유(2) Weakness (약점)• 업체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타사와 제휴관계가 약함• 인적자원이 취약함

    2019.03.18 / 12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창업계획서 영어마을 창업 , 영어캠프 영어학원 창업 , 창업계획서- 영어캠
  • img
  • 창업계획서 - 대학교앞 중고책 서점(헌책방)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 대학교앞 중고책 서점(헌책방)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서점창업의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1. 사업개요(1) 사업내용소개(2) 사업추진배경(3) 목표타겟시장2. 시장현황분석3. 사업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STP분석5. 사업운영전략(1)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 (2) 시설 및 인테리어전략(3) 투자계획6. 마케팅 4P전략 계획(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7. 사업추진일정8. 재무계획(1) 자금조달방법(2) 예상 손익계산서(3) 차입금 상환계획 1. 사업개요(1) 사업내용소개우리 헌책방은 출판사나 도매회사에서 송부되어 온 책 또는 학생들에게 조달받은 책을 점포에 진열하여 독자에게 판매하는 곳이다. 우리 책방은 필요에 따라 폐점하는 서점이나 출판회사에게 싸게 납품하는 책방들을 찾아 헌책을 조달하거나 학생들에게 책의 상태에 따라 정해진 규칙에 따라 책을 매입하고 또 학생들에게 정해진 사업 계획에 따라 되팔도록 한다. 또한 헌책만이 아닌 고시 준비생을 겨냥하여 고시 준비생들이 동영상강의 외에 강의테이프를 이용하여 공부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강의테이프 또한 조달하여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공부할 때 사용하는 방석과 슬리퍼도 조달해 판매한다.(2) 사업추진배경학기가 시작할 때마다 주위 사람들이 교재를 다량 구매하는 모습을 보고 우리 조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 설문조사에 의하면 학생들이 새 학기 때 교재를 평균 4~5권정도구매하고있으며이들중대부분은교재구매에드는비용이 ‘비싸다’라고 응답했다. 이에 착안, 우리 조는 헌책방 사업을 실시하기로 계획하였다. 더 나아가 우리나라에는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서점도 많기 때문에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의 거래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되어 오프라인중고서점 및 온라인 거래사이트 개설을 결정하기로 하였다. 사업 추진 동기는 학생들이 양질의 책을 빠르고 저렴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2019.03.06 / 25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중고책 소자본 창업 , 중고서점 창업 헌책방 창업 , 창업계획서 - 대학
  • img
  • 노인 결혼정보업체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노인 결혼정보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창업의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1. 사업내용소개(1) 시업개요(2) 사업목표(3) 사업기대효과 2. 사업추진배경3. 수익모델4. 서비스 내용소개5. 결혼정보업체 시장환경분석6. 사업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8. 사업전략(1) 운영전략(2) 차별화전략9.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10. 재무계획(1) 예상소요자금(2) 소요자금 산출근거(3) 자금조달방법(4) 자금조달계획 산출근거(5) 예상손익계산서1. 사업내용소개(1) 시업개요60대 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결혼 매칭 서비스(2) 사업목표결혼을 통한 노인들의 제 2의 도약 - 노인이 새로운 만남을 통해 자신감의 상승 - 노인도 자신감 상승을 통해 사회의 주체성 재인식노인 결혼에 대한 인식의 변화 - 노인 결혼의 퇴폐적인 이미지 탈피 - 노인 결혼에 대해 사회 구성원들의 긍정적 인식재고(3) 사업기대효과 노인 시장의 확대 - 노인의 사회활동 증가로 실버산업 증가로 인한 노인 결혼서비스 시장도 증가하는선순환구조 기대2. 사업추진배경- 외로울 때 가장 의지가 되는 사람은 연인이나 배우자이다. 하지만 노인이 되어서 이별(이혼, 시별)한 경우 새로운 만남에 한계가 있어 노인 결혼률의 증가가 낮다.- 외로워하는 노인들이 다양한 사람을 안심하고 만날 수 있도록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 만남이 부정적이고 퇴폐적이지 않은 이미지를 주어야 한다.- 노인들을 대상으로 연애정보 업체 창설이 필요하다.- 노인의 연애는 노인에게 삶을 더욱 주체적으로 살게 한다.- 적극적이고 활발한 노인은 사회 활동을 많이 할 것이다.

    2019.02.25 / 14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창업계획서 소자본창업 , 결혼정보업체 창업 노인 결혼 , 노인 결혼정보업체
  • img
  • 카페 창업계획서- 미술갤러리 컨셉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 창업계획서- 미술갤러리 컨셉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꼼꼼하게 잘 작성한 사업계획서이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1. 사업소개 및 컨셉2. 커피전문점 시장현황분석3. 카페 메뉴소개와 가격4. 마케팅전략 기획(1) STP분석1) Segementation (고객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마케팅 4P전략 기획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5. 사업운영전략(1) 인테리어전략 (매장컨셉)(2) 인력관리계획(3) 사업시기별 전략1) 개업초기 전략2) 사업안정화 이후전략6. 재무계획(1) 예상 소요자금(2) 예상 손익계산서(3) 자금조달계획7. 사업기대효과1. 사업소개 및 컨셉현재 소비자들의 소비 추세를 따라 거대한 소비 시장을 펼치고 있는 커피 전문점에 파고들어 미술작품을 좋아하는 바쁜 직장인들과 주부들을 위한 갤러리 겸 카페라는 컨셉으로 접근하는 것이 이 사업의 가장 큰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거대한 테이크아웃 시장이 판치고 있는 환경에서 이러한 카페는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와 생활수준의 향상, 소비의식 등 여러 요구들에 대해 소비자들을 만족 시킬 수 있을 것이다.2. 커피전문점 시장현황분석현재 커피 시장의 중심은 20.30대 여성층이다. 커피 시장을 애용하는 전체 고객 중 현재 여성층 고객이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소비계층으로 보면 직장인 층과 대학생층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직영점 방식의 외국계 커피 전문점과 가맹점 방식의 토종 커피 전문점의 경쟁 심화- 초기 시장은 스타벅스를 비롯한 커피빈과 같은 외국계 브랜드가 주도- 2006년 엔젤리너스, 2008년카페베네 론칭 이후 급격하게 가맹점 유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커피전문점 시장도 성장을 지속하고 있음.

    2019.01.29 / 12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청년창업 카페 창업 , 커피전문점 소자본창업 , 카페 창업계획서-
  • img
  • 패드-APP 연동을 통한 스마트 기타 배우기 어플 사업
  • STP분석Segment학원에서 기타배우는사람집에서 독학하는사람지인으로부터 배우는사람Targeting시간여유없는 20-30대 직장인금전여유없는10-20대 학생Positioning저비용=> 기회패드-APP연동으로쉬운 스마트기타독학저시간소비 = > 여유STP분석-targeting바쁜 와중에도 악기를 배우고 싶어하는 2-30대 직장인열심히 모은 알바비로 학원 다니기부담스러운 1-20대 학생STP분석-positioning저비용 +시간절약패드-APP 연동으로 쉬운 스마트기타독학

    2019.01.11 / 23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사람 STP분석 , 분석 기타 , 패드-APP 연동을
  • img
  • 노인대상 유니버설 디자인 사업 계획
  • 1. 사업개요2. 유통구조3. 제품소개4.확장사업5.추진계획6.재무계획01 사업개요 목표유니버설 디자인 제품 유통 • 판매 • 제작→ 모두에게 편리하고 차별 없는 라이프 추진유니버설 디자인이란,장애의 유무나 연령 등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 건축, 환경, 서비스 등을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Target = 노인층평균수명 증가 → 고령화 사회 도래 실버산업 등장 요인 고령자와 관련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 급증 경제력 있는 노인계층의 증가 삶 자체에 대한 노인들의 요구 확대실버산업 현황(생활용품기준) 제품 80%이상 수입 의존 실버제품 유통체계 미흡 상품 정보에 대한 낮은 인지도 한정된 품목

    2019.01.11 / 17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계획 버설 , 사업 실버 , 노인대상 유니버설
  • img
  • 컨테이너하우스 창업아이템 연구
  • 1. 창업아이템2.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전체 및 해당 창업아이템 산업군 시장동향 분석 등)3. 창업아이템의 시장성 및 판로개척 전략2.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전체 및 해당 창업아이템 산업군 시장동향 분석 등) 2-1. 창업아이템 관련 시장동향 분석□ 지속적인 관광객증가에 비해 부족한 숙박시설 • 한국문화관광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을 찾은 외국인 가운데 71.7%가 개별여행 관광객(FIT)이고 계속 증가되고 있음 • 외래 관광객이 지속적인 증가를 보이고 있지만 그에 따른 관광객을 만족시킬 만한 숙박 시설이 현저히 부족함. • 실제 국내외 여행사들에 대한 문화관광연구원의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절반 이상은 가격이 비싸서 방한 여행상품 계약에 실패했다고 답했음□ 최근 숙박업의 동향 • 단순히 하룻밤을 묵는 개념이 아닌 숙박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그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화 복합화 차별화전략을 통한 고부가 가치를 창출 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음. • 개별여행객들이 증가하게 되면서 저렴하지만 알찬 저가 숙박 시설들의 차별화 전략들이 증가 하고 있는 추세임. • 일반 숙박 시설( 모텔, 여관 등) 일부를 쾌적한 저가 관광 숙박시설로 확대하여 개별 여행객(FIT) 수요를 흡수 • 우리 전통 문화의 유산이 담긴 한옥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숙박시설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 하는 숙박형태들이 증가하고 있음

    2019.01.11 / 10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숙박 창업 , 아이템 창업아이템 , 컨테이너하우스 창업
  • img
  • 회전화로구이 전문점 사업계획서
  • 회전화로구이 전문점 사업계획서1. 창업개요2. 점포 소개 및 특징3. 사업화 추진계획4. 후속시장 계획 01 창업개요STEP01 아이템 선정 동기기존 고기전문점? 무분별한 프랜차이즈 형식? 시끄럽고 어수선한 분위기? 1인분 단위의 판매? 한정적인 고기부위02 점포소개 및 특징STEP01 점포소개상호01 상호 : 월(月)02 육류구이에 대한 새로운 해석03 다양화와 개인화를 추구STEP02 점포특징소량으로 분할된 다양한 부위개인화로 사용STEP03 메뉴구성육류01 꽃등심, 갈비살, 살치살 : 6,000원 02 특수부위 (치마, 토시, 부채) : 6,000원03 희귀부위 (꽃살, 새우살) : 8,000원

    2018.12.18 / 43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요식업 사업계획서 회전화로구이 전문점 사업계획서 , 프리미엄 고기집 사업계획서 고기집 사업계획서 , 회전화로구이 전문점
  • img
  • 한국어 & 한국문화 학원 사업계획서 [외국유학생 & 내국인 해외장기 유학생]
  • 한국어, 한국문화 학원 사업계획서 외국유학생, 내국인 해외장기 유학생1. 선정동기 및 개요2. 사업현황3. 사업계획 및 방향4. 사업타당성 평가 1 선정동기 및 개요한국 내 늘어가는 해외유학파But 해외유학파 우대 취직률 하락원인?한국 기업문화 부적응부족한 한국어실력2. 사업현황경쟁사분석경쟁사 선정 이유베스트프렌드? 한국 워킹 홀리데이 등 외국인의 구직활동지원과 영어(4), 한국어(16), 일본어(3), 중국어(2)별 체계화된 수업 다수 보유? 2006년 설립이래 현재 80여명의 수강생 보유로 활발한 운영 중연세어학당? 한국어학당과 외국어학당 보유? 한국어학당=정규과정, 야간과정, 최고급한국어과정, 여름특별과정, 3주 단기과정, 위탁과정, 대학한국어과정(총7개)

    2018.12.18 / 51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한국어 사업계획서 한국어 , 내국인 해외장기 유학생] 한국문화 학원 사업계획서 [ 외국유학생 , 한국어 & 한국문화
  • img
  • 한?중 FTA 원산지 규정 및 판정 실무
  • 1. 한중FTA 원산지 규정 2. 품목별 원산지결정기준3. 기타 분야별 특례4. 원산지 판정 실무 원산지Country of Origin수출입물품의 국적과 같은 것으로서 그 물품이 생산 제조가공된 나라, 동식물의 경우에는 성장한 나라를 의미함특혜 원산지Preferential Origin일반특혜관세제도와 같이 일방적으로 관세특혜를 부여하거나 특혜무역협정이나 개도국간 특혜무역협정인 GSTP와 같이 특정국가간에 관세특혜를 부여하기 위한 목적비특혜 원산지Non-Preferential Origin특혜원산지 외의 모든 것으로서 특정국가에 대한 수입제한, 반덤핑관세 및 상계관세 부과, 수출입물품에 대한 원산지표시, 무역통계 작성 등 무역정책상 활용하기 위한 목적◆

    2018.12.16 / 37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한중 자유무역협정 한?중 FTA 원산지 규정 및 판정 실무 , 한중FTA 한중FTA 원산지 규정 , 한?중 FTA 원산
  • img
  • 중국 실버문화센터 사업계획서
  • 중국 실버문화센터 사업계획서I. 사 업 개 요 회사 형태선택이유와 비전중국 실버 산업의 현황도시(북경)선정이유II. 운 영 계 획회사 이미지메이킹경영진 및 운영진재무계획III. 부분별 사업계획경쟁사 실버 타운건강관리 교육관리특이사항가격관리IV. 기능별 마케팅전략타겟과 포지셔닝버즈 마케팅체험 마케팅V. 위 험 관 리SWOP 분석분석을 통한 대응방안실버 산업 이란 ? 60세 이상 고령층의 정신적, 육체적 기능 을 향상 시키 거나 지속시키고, 완전한사회 활동을 위하여 민간이시장경쟁의원리 ( 영리 추구) 에 입각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공급을 행하는 사업 중국의 노령인구 증가는 의학발달 과 한 자녀정책 으로 유소년층 이 줄고노년층은 늘어나고 있음 노년층에 대한 사회적 대책 과 산업이 필요하다는 의견 이 많음 중국내 젋은층 관련 사업은 매우 치열하나 실버사업에 대한 관심부족 으로 산업개발 적음 고령인구관련산업은 수요보다 공급이 턱없이부족한 상황실버 문화 센터는 수요가공급을 초과하는 이런 시기를 적절히 이용 ,시도가 없던 기존 실버산업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와 수요 독점 가능성 존재노후생활의건강과 즐거움을위하여 고령층의 소외감, 외로움을 없앨 수 있는 각종 정보 ,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고령층의 문화공간 요양동(주거시설) 과 배움터 , 취미 동아리실 운영으로2017년 현재 170명 가량의 노년층이 이용생활문화 서비스 통합 제공 현황- 동아리 활동으로 여가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있으며 동아리 활동시 필요한 재료 및 악기는 정부 에서 무료제공 ,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인력은 무료 봉사자로 충족-월~일요일까지 취미활동 프로그램을 권장하고 있으며 각동아리 형태로 자발적 참여보건: 소수의 간호사가 근무하고 있으며태양성의 거주자의 간단한 검강건진 무료 시행초기 개발 : 많은부문을 선진국의 실버 타운및 실버 시설을 벤치 마킹인력자원 : 100명 가량의 직원/자원봉사자 모집

    2018.12.13 / 32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중국 실버문화센터 사업 중국 실버문화센터 사업계획서 , 중국 실버 사업계획서 중국 사업계획서 , 중국 실버문화센터
  • img
  • 위메이드 기업분석 및 전략경영(1)
  • 위메이드 기업분석 및 전략경영1. What is ?2. Purpose of Wemade analyis3. 5 Forces Model4. Marketing Analyses (3C)5. SWOT analysis & Strategies6. Most suitable strategy기존 온라인 게임의 강자에서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빠르게 적응- 모바일 게임 기업 중 가장 플랫폼을 잘 활용하는 기업- 흥행 모바일 게임을 출시함으로 지속적 성장이 가능한 기업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위메이드는 살아남 기 위한 지속적이고 꾸준한 수익창출 필요

    2018.12.13 / 48pages ( 대학레포트 > 사업/창업)

    태그 위메이드 전략경영 위메이드 기업분석 및 전략경영 , 위메이드 기업분석 위메이드 , 위메이드 기업분석

위로

최근 판매 자료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