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0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3건 |
---|---|---|---|---|---|---|---|
B형 |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
참고자료
[보건교육C]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년 여성에 대한 유방자가검진교육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유방암과 유선염, 섬유낭종성질환, 섬유선종 등 질병의 조기 검진을 위해 중년 여성에 대한 유방자가검진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 Ⅱ. 중년 여성에 대한 유방자가검진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주제 - 중년 여성에 대한 유
[보건교육A]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년남성의 운동증진교육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중년 남성의 운동증진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Ⅱ. 중년 남성의 운동증진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주제 - 중년 남성의 운동증진교육대상 - 서울시 OO구 복지관 관내의 40~50대 중년남성 12명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
[보건교육B]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년여성의 운동증진교육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중년 여성의 운동증진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Ⅱ. 중년 여성의 운동증진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주제 - 중년 여성의 운동증진교육대상 - 경기도 OO시 복지관 관내의 40~50대 중년여성 14명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
보건교육4D)초중고등학생의 다이어트에 대한 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모형
보건교육4D)초중고등학생의 다이어트에 대한 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모형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D형초/중/고등학생의 다이어트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
[보건교육D]노인의 안전사고 예방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노인의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 하고자 한다.Ⅱ. 노인의 안전사고 예방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주제 - 노인의 안전사고 예방교육대상 - 서울시 OO구 복지관 관내의 65세 이상 노인 9명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 O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C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
[방통대] (간호학과보건교육4E)노인위한 운동교육 중 걷기교육을 그림의 PRECEDE-PROCEDE 모형적용하여 작성 0k
노인위한 운동교육 중 걷기교육을 그림의 PRECEDE-PROCEDE 모형적용하여 작성 0k간호학과보건교육4 E형Ⅰ. 서 론인생은 60부터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60대부터 새로운 삶이 다시 시작도미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요즘 젊은이 중에 나이는 30대인데 몸은 40대 ~50대인 사람도 있다. 그에 비해 나니는 60대
보건교육4D)노인의 안전사고예방교육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0
보건교육4D)노인의 안전사고예방교육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0간호학과보건교육4D형노인의 안전사고 예방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실수업 등을 염두에 두고 선정된 대상의
보건교육4B)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D)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초중고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환경보건학과 보건교육4D형-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
[보건교육A]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년남성의 운동증진교육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중년 남성의 운동증진교육을 실시하고자 한다.Ⅱ. 중년 남성의 운동증진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주제 - 중년 남성의 운동증진교육대상 - 서울시 OO구 복지관 관내의 40~50대 중년남성 12명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