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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1학기 간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간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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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형 |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 학번 끝자리에 따라 A형부터 D형까지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하시오. (A형: 학번 끝자리 0, 1, 2, B형: 학번 끝자리 3, 4, 5 C형: 학번 끝자리 6, 7 D형: 학번 끝자리 8,9) *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실수업 등을 염두에 두고 선 정된 대상의 인구사회적 특성을 기술하도록 한다. * 개별적으로 대상을 선정하여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 1시간 분량의 보건교육지도안을 작성한다. |
참고자료
보건교육4A)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그린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
Gems, 정보문화사, 2009.박상규, 중독의 이해와 상담실제, 학지사, 2009박상철, 3DS MAX로 만드는 캐릭터 모델링, 인포북, 2008년송성규, 한동대,2007,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과 대처방안,홍석일 역, 3D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영상, 안그라픽스, 2008.현성숙, 인터넷게임 중독아동의 치료, 한국학술정보, 2006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보건교육그린의PRECEDE-PROCEDE 모형0k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C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의 교
보건교육4B)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
보건교육4A)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대한보건교육-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0k환경보건학과보건교육4A형초/중/고등학생의 집단따돌림에 대한 보건교육* 개인이나 집단 선택 시 선택된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도록 하며,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보건소, 복지관, 학교에서
보건교육A형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보건교육A형 한국방송통신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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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교육A형 (방송통신대 2019)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 방송대 보건교육A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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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교육 학습지도계획서Ⅲ. 결 론- 참고문헌 -Ⅰ. 서 론 – 보건교육 들어가기보건교육 A형 과제를 위해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 (스마트폰, 게임중독) 예방 교육을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하고자 한다. 초/중/고등학교의 학령기 아동과 청소년기는 커다란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방통대 2019-1]초중고학생의 게임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인터넷 게임 사용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자신의 욕구를 조절하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경향을 보인다. 일시적인 충동에 의하거나 즉각적인 만족을 주는 문제행동을 회피하고 인내할 수 있는 능력이 높다.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다.→자신의 게임 습관에 대해 방심
[2012-보건교육C]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
인터넷 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을 실시하여 인터넷 중독의 폐해를 시정 및 예방하고자 한다.Ⅱ.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 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 주제 - 인터넷중독증에 대한 보건교육* 대상 - OO 중학교 2학년 7반 / 학생 33명.(남-17, 여-16)*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
보건교육4B)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00
보건교육4B)그린의 PRECEDE PROCEDE 모형을 적용한 중고등학생의 컴퓨터중독증00 Ⅰ. 서 론불과 몇 십 년 전과 비교하더라도 사회가 게임을 바라보는 인식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어린 시절 늘 부모님께 꾸중은 듣지만 마냥 즐겁게 십 원 짜리 동전을 넣으며 게임을 하는 시대로부터 게임이 새로운 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