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49) |
레포트 (249) |
방송통신대 (6)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49)
[사이버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장단점, 방법,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믹스
사이버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장단점, 방법,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믹스목차* 사이버 마케팅Ⅰ. 사이버 마케팅의 배경Ⅱ. 인터넷 마케팅을 해야만 하는 이유Ⅲ. 소비자와 통신Ⅳ. 마케팅 개념의 변화1. 대중마케팅2. 표적마케팅3. 일대일 마케팅(데이터베이스 마케팅)4. 인터넷
17페이지 | 3,500원 | 2011.11.02
<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2. 연구방법Ⅱ. 이론적 배경1.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성1. 인터넷마케팅의 등장배경2.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가치3. 인터넷마케팅의 특성2. 인터넷마케팅의 전략2.1 인터넷마케팅 전략의 유형1) 제품전략 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Ⅲ. 사례연구
46페이지 | 5,200원 | 2003.11.27
전자상거래 사례-옥션의 인터넷 마케팅-목차1. 서론(1) 과제 배경(2) 과제 목적2. 옥션의 인터넷 마케팅(1)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2) 옥션 소개 및 현황(3) 옥션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요인(4) 옥션이 나아가야 할 길3. 요약 및 결론4. 참고문헌(1) 김광한, CRM을 활용한 eBRAND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 e-bus
9페이지 | 1,600원 | 2009.06.12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전자상거래 전략 및 정책과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경영,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Report( 인터넷쇼핑몰 롯데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및 정책과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경영,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목 차1. 인터넷 쇼핑몰롯데 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2. 인터넷쇼핑몰 한솔CSN의 e트랜스포메이션 사례 1. 인터넷 쇼핑몰롯데 닷컴의 전자상거래 전략 롯데닷컴은 2월 1일 롯데닷
12페이지 | 2,000원 | 2012.04.25
- 디지털 회로 실험 및 설계 - Encoder, Decoder 실험 1
- 2010년 2학기 E-비즈니스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전기기사 전력공학 요약전기기사 전력공학 알짜 합격요약집
- 국공채
- 대퇴골 콩
- 실험설계시내적타당도와외적타당도를높이기위한방법
- 컬러 사용
- 성인학습을 촉진하기 위한 방법론
- 브릴이 제시한 인간의 욕구이론 즉, 4가지 유형의 안정의 욕구(물질적 안정, 정서적 안정, 사회적 안정, 지적 , 영적 안정)와 성장의 욕구에 현재 자신의 삶의 욕구가 어떤 부분에서 어떻게 충족이 되어있는지와 부족한 욕구는 무엇이며 어떻게 보완할 수 있는지를 서술하시오
- 일반화학실험 - 증발 물의 수증기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