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친환경 유아용품 생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친환경 유아용품 생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01. 사업계획 요약
사업개요
기술개발
시장분석
사업화 추진계획

02. 창업사업 개요
브랜드 Name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핵심가치 & Vision

03. 제품과 기술성
제품 Line up
기술성
Prototype 제작

04. 시장 및 경쟁현황
유아용품 시장 매력도
유아용품 시장 현황
향후 전망
시장세분화
경쟁사 분석 및 포지셔닝

05. 마케팅 Plan
가격정책
유통채널
프로모션
고객관계 구축
포스터 Sample

06. 제품 생산계획
레브레브 Business System
제품 카테고리에 따른 전략적 생산계획
타 업체와 제휴를 통한 완제품 구성
- Process
? 생산량 예측
자체 비즈니스를 통한 완제품 구성
- Process
? 생산량 예측

07. 재무계획
향후 매출 계획
손익계산서
매출액 산출근거
매출원가 산출근거
판매 및 관리비 & 감가상각비
세금
현금흐름표
재무상태표
경제성 분석 결과
민감도분석
자금조달계획
- 창업단계
- 성장단계
- 확장단계
- 성숙단계

08. 위험분석
위험분석에 따른 경영전략 방안

09. 실행일정
간트 Chart 실행 일정
본문내용
레브레브는 생분해성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친환경 유아용품을 만드는 회사이기 때문에 모든 유아용품 부분에서 경쟁력의 우위를 가질 수 없는 환경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레브레브가 출시하는 제품 군에 따라 각각 다른 경쟁력 있는 제품 생산계획을 수립한다.

예를 들어 레브레브는 친환경 젖병 사업을 진행할 예정인데, 젖꼭지에 대한 기술력은 친환경요소로 보완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 있어 동종업계 유아용품 업체들과 협력적 관계를 맺어 공동으로 제품을 생산해 나아갈 예정이다. 즉 완성된 젖병 출시를 위해 레브레브는 친환경 젖병 통을 만들고, 타 업체는 기능성 젖꼭지를 배급하여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파트너십의 관계를 지향한다.

반면 숟가락이나 다른 Bath 용품의 경우 레브레브의 기술력만으로도 충분히 경쟁적 우위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단순 외주 제작을 통하여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가정신] 유한킴벌리의 기업 분석
  • 생산양식을 결정하는 기술적 환경 국내의 플랜트 및 폐열 관련 기술적 환경은 FEED부분은 대부분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선진국에 의존하고 있으나, 국내 업체가 강점을 가진 토목과 건설의 BASIC DESIGN과 Detail Design은 자체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주요 기자재는 주로 선진국 벤더로부터 납품 받으며 일반 기자재의 경우에는 국내 기자재를 사용 중이다. 선진국 기업들은 플랜트 사업구상, 프로세스 설계, 타당성 분석, 기본 설계에서 경쟁력을 보유하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사업지구, 산업단지, 관광특구, 기타면적이 300만㎡이상인 지역으로 체계적 ․ 계획적 관리가 필요한 지역ㆍ제 2종 지구단위계획구역 대상지역(관리지역)- 계획관리지역- 개발진흥지구: 계획관리지역내 주거 및 복합 개발 진흥지구, 계획 생산관리 및 농림지역내 산업, 유통 및 복합개발 진흥지구, 도시지역 외지역으로 관광휴양 개발 진흥지구등나) 관광진흥법관련 시설지구 구분관련법관 련 법 규관 광진흥법시설지구ㆍ설치할 수 있는 시설공

  • 레스토랑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경영관리의 고찰
  • 업체들을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재활용 장바구니 제공 행사 등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환경 살리기에 대한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있다. 유기농 음식을 선보이는 여의도 ‘들뫼바다’는 수익금의 50%를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데 쓰고 있어 고객들에게 환경 뿐 아니라 자선사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업소로 인식되고 있다.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업소는 불황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 친환경 식재를 이용하는 것은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가

  • 허브 사업계획서
  • http://www.joins.com/ 웰빙마케팅, 김영한 임희정, 다산북스 레드망고는 웰빙 바람을 타고, 김민영, emars생산•운영관리 임석현, 최종열, 김창대 지음 /상가114 SG 투자전략 연구소/ 부동산007 창업정비즈넷타임즈 2004년 07월 13일 87호간삼 파트너스 종합건축사 사무소 사업개발팀 윤형석이대 Yes PM 서울마케팅리서치스타트비지니스사10~20대 여성인구법인세 비용 제외- 40 -공동 대표유통 및 제조 재무 회계고객 관리영업 마케팅매장 관리인력관리

  • [시민사회와시민운동] 사회적 기업에 대한 개념과 사례 분석
  • 생산하는 조직이어야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윤의 창출이다. 자본의 힘에 좌우 되지 않으면서도 자본에 기반을 두어야 하는 것이다. 여타 NGO와 시민단체들과의 차별성을 갖는 부분이 바로 이곳이다. 이것을 정리하자면, 사회 구성원들이 민주적인 방식으로 의사결정을 하는 자율적인 경제사업체조직이라 할 수 있다. 이 사업체들은 대안적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근로빈곤층의 일자리를 개선한다. 나아가 지역사회의 사회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