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인터넷 유아용품 전문매장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4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의 개요
1. 배경
2. 사업내용 & 필요성
환경분석
1. 시장환경 조사
2. 경쟁환경 조사
※ SWOT 분석
3. 기술환경 조사
사업의 비전 및 목표
1. 비 젼
2. 중장기 목표
사업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홍보·판매전략
5. After Survice
사업타당성분석
1. 매출
2. 투자계획
3. 인력계획
4. 손익분석
추진계획
- 본문내용
-
1. 배경
현재 거동이 불편한 임산부들은 물건을 직접 사기 위해 나가는 것이 불편하다. 그리고 유아용품의 경우 광고도 활발한 편이 아니어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직접 구매하기 위해서는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시장구조를 보면 급속한 산업성장으로 인해 인위적으로 형성된 시장이 많아, 어떤 산업에 대한 전문기업이 부족한 실정이다. 더군다나 유아용품의 경우 유아용품만을 판매하는 전문매장이 없는 편이어서, 협소한 물건의 수를 선택의 범위로 두어야 하는 아쉬움이 있다.
2. 사업내용 & 필요성
현재 인터넷상에는 유아용품 상가들은 있으나 판매실적이 저조하고, 주로 자회사가 보유한 물건을 팔기 위해 만든 사이트가 전부인 실정이다. 그래서 직접 모든 제품을 팔지는 못하더라도 모두 사이버 공간에 물품을 전시해 두고, 직접 팔 수 있는 주력 제품은 직접 판매하고, 또 직접 팔 수 없는 제품은 살 수 가장 편리한 방법을 제시해 줌으로써, 임산부의 유아용품 구매에 있어서 편리함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