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인터넷 유아용품 전문매장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의 개요
1. 배경
2. 사업내용 & 필요성

환경분석
1. 시장환경 조사
2. 경쟁환경 조사
※ SWOT 분석
3. 기술환경 조사

사업의 비전 및 목표
1. 비 젼
2. 중장기 목표

사업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홍보·판매전략
5. After Survice

사업타당성분석
1. 매출
2. 투자계획
3. 인력계획
4. 손익분석

추진계획
본문내용
1. 배경
현재 거동이 불편한 임산부들은 물건을 직접 사기 위해 나가는 것이 불편하다. 그리고 유아용품의 경우 광고도 활발한 편이 아니어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직접 구매하기 위해서는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실정이다.
우리나라의 시장구조를 보면 급속한 산업성장으로 인해 인위적으로 형성된 시장이 많아, 어떤 산업에 대한 전문기업이 부족한 실정이다. 더군다나 유아용품의 경우 유아용품만을 판매하는 전문매장이 없는 편이어서, 협소한 물건의 수를 선택의 범위로 두어야 하는 아쉬움이 있다.

2. 사업내용 & 필요성
현재 인터넷상에는 유아용품 상가들은 있으나 판매실적이 저조하고, 주로 자회사가 보유한 물건을 팔기 위해 만든 사이트가 전부인 실정이다. 그래서 직접 모든 제품을 팔지는 못하더라도 모두 사이버 공간에 물품을 전시해 두고, 직접 팔 수 있는 주력 제품은 직접 판매하고, 또 직접 팔 수 없는 제품은 살 수 가장 편리한 방법을 제시해 줌으로써, 임산부의 유아용품 구매에 있어서 편리함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라이커들을 위한 상품 구독서비스 사업계획서
  • 인터넷을 통한 쇼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와, 현대인의 변화하는 소비습관은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의 높은 성장률과 향후 전망을 뒷받침해 줍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높은 마케팅 수요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성장세를 볼 때, 제품공급 측의 공급량 또한 충분할 것이라 예측됩니다.성공적인 사업을 위해서 큐박스는 Curating via database system사람들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선택을 대신 해 줄 수 있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새

  • 북한음식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청소 메뉴얼구매자재 메뉴얼메뉴얼제작점포관리41담당자구분세부추진 내용추진항목체크항목인사총무공사마감 D-4일관할구청 위생과업종:일반음식점보건증 확인관할세무서특허청계약기간등인사관리 방법채용 규정급여규정영업허가 신청신용카드 신청사업자등록증 신청상표등록전화신청(일반,공중)안내서 제작인허가계약서 양식제작모집양식인사관리규정제정계약서공사계약서(인테리어)56181920363738394041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전문제슬로우푸드 홍보위생시스템 부재사회 환경(프랜차이즈 산업 환경)다양한 산업군외식 산업의 전체 성장세 지속 다른 산업과의 경쟁진입장벽 높아짐정보공개 내용의 내실화프랜차이즈 수익 기반의 약화신중한 품목선정많은 매장 수 확보오픈 비용 높음기술/서비스환경스파게티 조리기술수준 높은 기술 노하우인력수급 어려움11사업전개방향▪ 서울 및 수도권 일대 100개를 목표로 가맹점개발▪ 각 지역별 지사설립을 통한 전국

  • [경영정보] SIS를 이용한 창업 사업 계획서
  • 인터넷에 쓰여있는 과장 광고 때 문에 상품구매 판단기준이 흐려질 수가 있음.배달이 가능한 슈퍼마켓, 할인점, 이벤트 전문 업체(주로 단체 를 위주로 함)소비자 분석-이벤트*20~30대 경향-95.3%~88.1%사용하며 사용시간은 4~5시간정도.인터넷의 주 사용목적은 쇼핑과 예약 그리고 인터넷 뱅 킹등인 것으로 파악.인터넷 이용비율은 10대보다는 낮지만 높은 편임.인터넷 쇼핑몰 이용비율은 49.2%~29.5% , 주로 30대 여성들이 인터넷 쇼핑몰 단골 손님으로 파

  • (창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매장을 오픈하고 인터넷이발달한 우리나라에서는 어디서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ON라인 사이트를 운영하여 사이트상에서 매장의 제품을 확인하고 원하는 날짜에 배달하여 지방에 사는 고객이나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전략을 이용한다. 옷을 세탁하는 곳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야 한다. 대학과 주변으로 입지를 선정, 취업준비중인 대학생을 타겟으로 한다. 4445재무전략 546소요자금조달계획내용금액내용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