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수출 진출을 위한 현지 시장 분석 -기능성 건강식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국가개관
II. 환경분석
1.문화적 특성 2 정치 동향 3 경제 환경
3.1 이탈리아 경제 개관 3.2 수출입 정책
3.3 이탈리아 무역현황 3.4 한국-이탈리아 교역현황3.5 이탈리아 경제위기
III. 기능성건강식품 시장분석
1 진출시장 선정 2 이탈리아 식품 시장 현황 3 기능성건강식품 시장 현황
4 시장의 강점 5 시장의 약점
IV. 결론
1 홍삼의 수출환경 변화 2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EU 차원에서 결정
EU 타당성 조사 EU 전 회원국에서 동시 이행(27개국)
반덤핑 관세 – 현재 EU가 가장 많이 사용
반 보조금(Anti-subsidy) 및 상계 관세
세이프 가드 조치
[ 한국 對 이탈리아 주요 수출제품 소비 현황 ]
1. 자동차 및 오토바이
2011년 8월 현지 소비자들의 자동차 (신차 및 중고) 구매 의사는 전월 대비 다소 증가했으나 오토바이 구매에 대한 의사를 보인 소비자는 급감
특히 신차보다 중고차 구매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
2. 가전제품
2011년 8월 TV, 비디오, 하이파이 제품 등 이른바 갈색 가전제품에 대한 구매 의사는 감소, 대신 백색가전제품(세탁기, 냉장고, 오븐)과 소형 가전제품에 대한 구매 욕구는 조금씩 상승함.
백색가전제품에 대한 지출 가능 평균 액수는 약 545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300유로 감소함.
3. 전자제품
2011년 8월 컴퓨터 및 관련 부품 소비는 다소 증가, 대신 휴대폰 소비는 정체
컴퓨터 관련 평균 지출 가능 평균 액수는 617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80유로 감소한 수치 시현
휴대폰 구매 시 지출 가능 금액도 평균 146유로로 전년 동기 대비 40유로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