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와 매스컴] 비주류 토크쇼 `라디오스타`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문화적 주류와 비주류
프로그램소개 & 예능프로그램 변천과정

2.본론
방송에 드러나는 비주류적 특성
비주류의 주류화 < 무한도전>
비판적 시각

3.결론
비주류와 '막장'의 차이
프로그램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무한도전

-도전과정에서 발생되는 에피소드
-MC들의 가공되지 않은 모습이 웃음코드
-'1인자' 유재석
-리얼예능의 성공적 시효

라디오 스타

-평범한 남자들의 토크쇼
-메인 MC 쟁탈전
-토크쇼 + 리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경제학] 인디음악 산업 구조 분석
  • 의 현황1-4. 인디 음악 시장에서의 성공사례1-5. 해외 인디음악 시장 현황1-6. 국내 인디음악 클럽1-7. 홍대 앞 대표 클럽1-8. 밴드운영과 음반제작2. 산업분석모형2-1. SWOT 모형2-2. SCP 모형 결론 참고문헌 서론1. 인디음악 산업구조 분석의 필요성일반적으로 대중음악이라고 하면 대중매체를 중심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은 상업적 음악, 즉 유행가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대중음악은 무엇보다도 상업성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TV나 라디오

  • [일본문화] 일본가요와 한국가수의 진출 사례
  • 의 기초적인 작업으로서 대중문화의 개념과 일본의 가요의 특징에 대해서 전개하고자 한다.제 3장에서는 현 일본가요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자 한다.제 4장에서는 일본의 대중문화의 개방속에서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과 우리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살펴본다.제 5장에서는 현 일본에 진출하여 있는 우리나라의 가수들에 대해서 살펴보며 그들의 성공요인과 사례에 대해서 논의하고자한다.마지막으로 제 6장 결언에서는 이 레포트의 논의를 요약하고 나

  • [뮤직비디오] 우리나라 뮤직비디오의 역사와 현실
  • 의 (연출 홍종호)이 MTV의 아시아 뮤직비디오 부문상을 수상했다. 그런가 하면, 양 채널 공동으로 96년에 제정한 KMTV. M.net 뮤직비디오상은 국내 뮤직비디오 작가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한 요인이 됐다. 첫 수상작은 역시 홍종호 감독의 였다.3. 최근의 경향최근 들어서는 홍콩 스타TV 등의 위성방송에서 방영되는 대만이나 홍콩의 뮤직비디오보다 한국의 뮤직비디오가 한수 위라는 게 관계자들과 연출자, 음악팬들의 한결같은 평

  • [대중문화] 리얼리티프로그램과 미드(미국드라마)
  • 의 벽이 허물어지는 탈장르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코미디, 퀴즈, 음악쇼 등과 같은 전통적인 프로그램 장르가 쇠퇴하고 코미디와 드라마, 코미디와 쇼, 다큐멘터리와 드라마, 음악쇼와 토크 등이 결합하는, 즉 복합적 장르 요소를 포함하는 탈장르 프로그램들이 속속 방송되고 있다. 이와 같은 과정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reality show)은 최근에 도입된 프로그램 장르로 시트콤, 뉴스쇼에 비해 아마도 가장 성공적인 장르이면서, 탈장르의 대표적인 프로

  • [매스컴과 현대사회, 청주대 사이버강의, 현대 매스컴] 매스컴과 현대사회 총정리
  • 매스컴과 현대사회 1주차. 매스컴의 사회적 기능과 효과1교시 매스컴의 기능매스컴: 환경감시기능 : 주의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려줌.상관조정기능 : 환경에 대한 해설과 처방을 해줌.사회화기능or문화전수기능 : 다음 세대와 연결해줌오락기능 : 수용자에게 즐거움을 줌.매스 커뮤니케이션- 신문,방송,영화,잡지, 그리고 서적 등과 같은 매스 미디어를 매체로 하여 불특정 다수의 수용자를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사회적 과정- 매스컴을 통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